앱 대리인에서 초기 뷰 컨트롤러 설정 - swift
앱 대리점에서 초기 뷰 컨트롤러를 설정하고 싶습니다.저는 정말 좋은 답을 찾았지만, 목표 C에 있고 동일한 것을 신속하게 달성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.
- (BOOL)application:(UIApplication *)application didFinishLaunchingWithOptions:(NSDictionary*)launchOptions
{
self.window = [[UIWindow alloc] initWithFrame:UIScreen.mainScreen.bounds];
UIStoryboard *storyboard = [UIStoryboard storyboardWithName:@"MainStoryboard" bundle:nil];
UIViewController *viewController = // determine the initial view controller here and instantiate it with [storyboard instantiateViewControllerWithIdentifier:<storyboard id>];
self.window.rootViewController = viewController;
[self.window makeKeyAndVisible];
return YES;
}
도와줄 사람?
초기 View 컨트롤러가 조건문을 사용하여 충족되는 특정 조건에 종속되도록 합니다.
Xcode11 및 SceneDelegate 참고 사항:
에 SceneDelegates 안에서 안 될 것 AppDelegate
대신 다음에서 수행합니다.SceneDelegate
자세한 내용은 이 다른 답변을 참조하십시오.
이전 답변:
저는 이 스레드를 사용하여 목표 C를 신속하게 변환하는 데 도움을 주었고 완벽하게 작동합니다.
Swift 2 코드:
func application(application: UIApplication, didFinishLaunchingWithOptions launchOptions: [NSObject: AnyObject]?) -> Bool {
self.window = UIWindow(frame: UIScreen.mainScreen().bounds)
let storyboard = UIStoryboard(name: "Main", bundle: nil)
let initialViewController = storyboard.instantiateViewControllerWithIdentifier("LoginSignupVC")
self.window?.rootViewController = initialViewController
self.window?.makeKeyAndVisible()
return true
}
스위프트 3 코드:
func application(_ application: UIApplication, didFinishLaunchingWithOptions launchOptions: [UIApplicationLaunchOptionsKey: Any]?) -> Bool {
self.window = UIWindow(frame: UIScreen.main.bounds)
let storyboard = UIStoryboard(name: "Main", bundle: nil)
let initialViewController = storyboard.instantiateViewController(withIdentifier: "LoginSignupVC")
self.window?.rootViewController = initialViewController
self.window?.makeKeyAndVisible()
return true
}
새로운 Xcode 11.xxx 및 Swift 5.xx의 경우 대상은 iOS 13+입니다.
새 프로젝트 구조의 경우 AppDelegate는 rootViewController와 관련된 작업을 수행할 필요가 없습니다.
창(UIWindowScene) 클래스 -> 'SceneDelegate' 파일을 처리할 새 클래스가 있습니다.
class SceneDelegate: UIResponder, UIWindowSceneDelegate {
var window: UIWindow?
func scene(_ scene: UIScene, willConnectTo session: UISceneSession, options connectionOptions: UIScene.ConnectionOptions) {
if let windowScene = scene as? UIWindowScene {
let window = UIWindow(windowScene: windowScene)
window.rootViewController = // Your RootViewController in here
self.window = window
window.makeKeyAndVisible()
}
}
이거 먹어봐요. 예: 예:당신은 야합다니해를 사용해야 .UINavigationController
초기 보기 컨트롤러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.그런 다음 스토리보드에서 보기 컨트롤러를 루트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.
func application(application: UIApplication, didFinishLaunchingWithOptions launchOptions: [NSObject: AnyObject]?) -> Bool {
// Override point for customization after application launch.
let storyboard = UIStoryboard(name: "Main", bundle: nil)
let navigationController = storyboard.instantiateInitialViewController() as UINavigationController
let rootViewController = storyboard.instantiateViewControllerWithIdentifier("VC") as UIViewController
navigationController.viewControllers = [rootViewController]
self.window?.rootViewController = navigationController
return true
}
스위프트 3, 스위프트 4:
첫 번째 줄을 다음으로 변경
func application(_ application: UIApplication, didFinishLaunchingWithOptions launchOptions: [UIApplicationLaunchOptionsKey: Any]?) -> Bool
나머지는 동일합니다.
Swift 5+:
스토리보드에서 루트 뷰 컨트롤러 인스턴스화:
func application(_ application: UIApplication, didFinishLaunchingWithOptions launchOptions: [UIApplication.LaunchOptionsKey: Any]?) -> Bool {
// this line is important
self.window = UIWindow(frame: UIScreen.main.bounds)
// In project directory storyboard looks like Main.storyboard,
// you should use only part before ".storyboard" as its name,
// so in this example name is "Main".
let storyboard = UIStoryboard.init(name: "Main", bundle: nil)
// controller identifier sets up in storyboard utilities
// panel (on the right), it is called 'Storyboard ID'
let viewController = storyboard.instantiateViewController(withIdentifier: "YourViewControllerIdentifier") as! YourViewController
self.window?.rootViewController = viewController
self.window?.makeKeyAndVisible()
return true
}
당신이 경우용을 사용하고 .UINavigationController
루트로:
func application(_ application: UIApplication, didFinishLaunchingWithOptions launchOptions: [UIApplication.LaunchOptionsKey: Any]?) -> Bool {
// this line is important
self.window = UIWindow(frame: UIScreen.main.bounds)
let storyboard = UIStoryboard.init(name: "Main", bundle: nil)
let viewController = storyboard.instantiateViewController(withIdentifier: "YourViewControllerIdentifier") as! YourViewController
let navigationController = UINavigationController.init(rootViewController: viewController)
self.window?.rootViewController = navigationController
self.window?.makeKeyAndVisible()
return true
}
xib에서 루트 뷰 컨트롤러 인스턴스화:
거의 비슷하지만, 선 대신에
let storyboard = UIStoryboard.init(name: "Main", bundle: nil)
let viewController = storyboard.instantiateViewController(withIdentifier: "YourViewControllerIdentifier") as! YourViewController
당신은 글을 써야 할 것입니다.
let viewController = YourViewController(nibName: "YourViewController", bundle: nil)
만약 당신이 스토리보드를 사용하지 않는다면, 당신은 이것을 시도할 수 있습니다.
var window: UIWindow?
var initialViewController :UIViewController?
func application(application: UIApplication, didFinishLaunchingWithOptions launchOptions: [NSObject: AnyObject]?) -> Bool {
initialViewController = MainViewController(nibName:"MainViewController",bundle:nil)
let frame = UIScreen.mainScreen().bounds
window = UIWindow(frame: frame)
window!.rootViewController = initialViewController
window!.makeKeyAndVisible()
return true
}
Swift 4.2 및 5 코드:
var window: UIWindow?
func application(_ application: UIApplication, didFinishLaunchingWithOptions launchOptions: [UIApplicationLaunchOptionsKey: Any]?) -> Bool {
self.window = UIWindow(frame: UIScreen.main.bounds)
let storyboard = UIStoryboard(name: "Main", bundle: nil)
let initialViewController = storyboard.instantiateViewController(withIdentifier: "dashboardVC")
self.window?.rootViewController = initialViewController
self.window?.makeKeyAndVisible()
}
리고그.Xcode 11+
and for Swift 5+
:
class SceneDelegate: UIResponder, UIWindowSceneDelegate {
var window: UIWindow?
func scene(_ scene: UIScene, willConnectTo session: UISceneSession, options connectionOptions: UIScene.ConnectionOptions) {
if let windowScene = scene as? UIWindowScene {
let window = UIWindow(windowScene: windowScene)
window.rootViewController = // Your RootViewController in here
self.window = window
window.makeKeyAndVisible()
}
}
}
여기 그것에 접근하는 좋은 방법이 있습니다.이 예에서는 탐색 컨트롤러를 루트 보기 컨트롤러로 배치하고 원하는 보기 컨트롤러를 탐색 스택의 맨 아래에 배치하여 필요한 모든 항목을 푸시할 수 있도록 합니다.
func application(application: UIApplication, didFinishLaunchingWithOptions launchOptions: [NSObject: AnyObject]?) -> Bool
{
// mainStoryboard
let mainStoryboard = UIStoryboard(name: "MainStoryboard", bundle: nil)
// rootViewController
let rootViewController = mainStoryboard.instantiateViewControllerWithIdentifier("MainViewController") as? UIViewController
// navigationController
let navigationController = UINavigationController(rootViewController: rootViewController!)
navigationController.navigationBarHidden = true // or not, your choice.
// self.window
self.window = UIWindow(frame: UIScreen.mainScreen().bounds)
self.window!.rootViewController = navigationController
self.window!.makeKeyAndVisible()
}
이 예제를 사용하려면 기본 보기 컨트롤러에서 "MainViewController"를 Storyboard ID로 설정하고 이 경우 스토리보드의 파일 이름은 "MainStoryboard.storyboard"가 됩니다.메인 스토리보드가 나에게 적합한 이름이 아니기 때문에 나는 내 스토리보드의 이름을 이렇게 바꿉니다. 특히 만약 당신이 그것을 하위 클래스에 간다면 말입니다.
저는 오브젝티브-C에서 그것을 했습니다.저는 그것이 당신에게 유용하기를 바랍니다.
UIStoryboard *storyboard = [UIStoryboard storyboardWithName:@"Main" bundle:nil];
UIViewController *viewController;
NSUserDefaults *loginUserDefaults = [NSUserDefaults standardUserDefaults];
NSString *check=[loginUserDefaults objectForKey:@"Checklog"];
if ([check isEqualToString:@"login"]) {
viewController = [storyboard instantiateViewControllerWithIdentifier:@"SWRevealViewController"];
} else {
viewController = [storyboard instantiateViewControllerWithIdentifier:@"LoginViewController"];
}
self.window.rootViewController = viewController;
[self.window makeKeyAndVisible];
AppDelegate에서 Init ViewController
사용 안 함Main.storyboard
General -> Deployment Info -> Main Interface -> remove `Main`
Info.plist -> remove Key/Value for `UISceneStoryboardFile` and `UIMainStoryboardFile`
스토리보드 ID 추가
Main.storyboard -> Select View Controller -> Inspectors -> Identity inspector -> Storyboard ID -> e.g. customVCStoryboardId
[협조]
스위프트 5 및 Xcode 11
확장하다UIWindow
class CustomWindow : UIWindow {
//...
}
Xcode에서 생성한 편집SceneDelegate.swift
class SceneDelegate: UIResponder, UIWindowSceneDelegate {
var window: CustomWindow!
func scene(_ scene: UIScene, willConnectTo session: UISceneSession, options connectionOptions: UIScene.ConnectionOptions) {
guard let windowScene = (scene as? UIWindowScene) else { return }
let storyboard = UIStoryboard(name: "Main", bundle: nil)
let initialViewController = storyboard.instantiateViewController(withIdentifier: "customVCStoryboardId")
//or if your storyboard has `Is Initial View Controller`
let storyboard = UIStoryboard(name: String(describing: SomeViewController.self), bundle: nil)
let initialViewController = storyboard.instantiateInitialViewController()
window = CustomWindow(windowScene: windowScene)
window.rootViewController = initialViewController
window.makeKeyAndVisible()
}
//...
}
[Framework 번들 액세스]
[프레임워크에서 스토리보드 가져오기]
스토리보드를 사용하지 않는 경우.기본 보기 컨트롤러를 프로그래밍 방식으로 초기화할 수 있습니다.
스위프트 4
func application(_ application: UIApplication, didFinishLaunchingWithOptions launchOptions: [UIApplication.LaunchOptionsKey: Any]?) -> Bool {
let rootViewController = MainViewController()
let navigationController = UINavigationController(rootViewController: rootViewController)
self.window = UIWindow(frame: UIScreen.main.bounds)
self.window?.rootViewController = navigationController
self.window?.makeKeyAndVisible()
return true
}
class MainViewController: UIViewController {
override func viewDidLoad() {
super.viewDidLoad()
view.backgroundColor = .green
}
}
또한 제거합니다.Main
배포 정보에서.
나는 Xcode 8에서 했고 swift 3.0은 당신에게 유용하고 완벽하게 작동하기를 바랍니다.다음 코드를 사용합니다.
var window: UIWindow?
func application(_ application: UIApplication, didFinishLaunchingWithOptions launchOptions: [UIApplicationLaunchOptionsKey: Any]?) -> Bool {
self.window = UIWindow(frame: UIScreen.main.bounds)
let storyboard = UIStoryboard(name: "Main", bundle: nil)
let initialViewController = storyboard.instantiateViewController(withIdentifier: "ViewController")
self.window?.rootViewController = initialViewController
self.window?.makeKeyAndVisible()
return true
}
탐색 컨트롤러를 사용하는 경우 다음 코드를 사용합니다.
var window: UIWindow?
func application(_ application: UIApplication, didFinishLaunchingWithOptions launchOptions: [UIApplicationLaunchOptionsKey: Any]?) -> Bool {
self.window = UIWindow(frame: UIScreen.main.bounds)
let storyboard = UIStoryboard(name: "Main", bundle: nil)
let navigationController:UINavigationController = storyboard.instantiateInitialViewController() as! UINavigationController
let initialViewController = storyboard.instantiateViewControllerWithIdentifier("ViewController")
navigationController.viewControllers = [initialViewController]
self.window?.rootViewController = navigationController
self.window?.makeKeyAndVisible()
return true
}
스위프트 4:
다음 행을 AppDelegate.swift의 didDidLaunchingWithOptions() 함수 안에 추가합니다.
func application(_ application: UIApplication, didFinishLaunchingWithOptions launchOptions: [UIApplicationLaunchOptionsKey: Any]?) -> Bool {
// Setting the Appropriate initialViewController
// Set the window to the dimensions of the device
self.window = UIWindow(frame: UIScreen.main.bounds)
// Grab a reference to whichever storyboard you have the ViewController within
let storyboard = UIStoryboard(name: "Name of Storyboard", bundle: nil)
// Grab a reference to the ViewController you want to show 1st.
let initialViewController = storyboard.instantiateViewController(withIdentifier: "Name of ViewController")
// Set that ViewController as the rootViewController
self.window?.rootViewController = initialViewController
// Sets our window up in front
self.window?.makeKeyAndVisible()
return true
}
예를 들어 사용자를 로그인 화면이나 초기 설정 화면으로 이동하거나 앱의 기본 화면으로 되돌리는 등의 작업을 수행하는 경우가 많습니다.만약 여러분도 그런 일을 하고 싶다면, 이 점을 갈림길로 삼을 수 있습니다.
생각해 보세요.예를 들어 userLogged를 보유한 NSUserDefaults에 값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.부울 및if userLoggedIn == false { use this storyboard & initialViewController... } else { use this storyboard & initialViewController... }
위/아래의 모든 답변은 스토리보드에 진입점이 없다는 경고를 생성합니다.
조건(예: conditionVariable)에 따라 2개 이상의 엔트리 뷰 컨트롤러를 사용하려면 다음을 수행해야 합니다.
- 메인 스토리보드에서 rootViewController 없이 UINavigationController를 생성하고 진입점으로 설정합니다.
- 뷰 컨트롤러에 2개 이상의 "Show" 세그먼트를 생성하고 일부 ID(예: id1 및 id2)를 할당합니다.
다음 코드 사용:
class AppDelegate: UIResponder, UIApplicationDelegate { var window: UIWindow? func application(application: UIApplication, didFinishLaunchingWithOptions launchOptions: [NSObject: AnyObject]?) -> Bool { let navigationController = window!.rootViewController! as! UINavigationController navigationController.performSegueWithIdentifier(conditionVariable ? "id1" : "id2") return true }
이게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.
Swift 4의 완전한 솔루션은 다음과 같습니다. diddidFinishLaunchingWithOptions에서 이를 구현합니다.
func application(_ application: UIApplication, didFinishLaunchingWithOptions launchOptions: [UIApplicationLaunchOptionsKey: Any]?) -> Bool {
let isLogin = UserDefaults.standard.bool(forKey: "Islogin")
if isLogin{
self.NextViewController(storybordid: "OtherViewController")
}else{
self.NextViewController(storybordid: "LoginViewController")
}
}
이 함수를 Appdelegate.swift 내부의 아무 곳에나 씁니다.
func NextViewController(storybordid:String)
{
let storyBoard:UIStoryboard = UIStoryboard(name: "Main", bundle: nil)
let exampleVC = storyBoard.instantiateViewController(withIdentifier:storybordid )
// self.present(exampleVC, animated: true)
self.window = UIWindow(frame: UIScreen.main.bounds)
self.window?.rootViewController = exampleVC
self.window?.makeKeyAndVisible()
}
앱 대리인이 아닌 뷰 컨트롤러에서 수행하려는 경우:보기 컨트롤러에서 AppDelegate에 대한 참조를 가져와서 오른쪽 보기 컨트롤러를 루트 보기 컨트롤러로 사용하여 해당 창 개체를 재설정하기만 하면 됩니다.
let appDelegate = UIApplication.sharedApplication().delegate as! AppDelegate
appDelegate.window = UIWindow(frame: UIScreen.mainScreen().bounds)
let mainStoryboard: UIStoryboard = UIStoryboard(name: "Main", bundle: nil)
let yourVC = mainStoryboard.instantiateViewControllerWithIdentifier("YOUR_VC_IDENTIFIER") as! YourViewController
appDelegate.window?.rootViewController = yourVC
appDelegate.window?.makeKeyAndVisible()
빠른 4.0을 위하여.
AppDelegate.swift 파일 WithOptions 메서드의 실행을 마쳤습니다. 다음 코드를 입력하십시오.
var window: UIWindow?
func application(_ application: UIApplication, didFinishLaunchingWithOptions launchOptions: [UIApplicationLaunchOptionsKey: Any]?) -> Bool {
window = UIWindow(frame: UIScreen.main.bounds)
window?.makeKeyAndVisible()
let rootVC = MainViewController() // your custom viewController. You can instantiate using nib too. UIViewController(nib name, bundle)
//let rootVC = UIViewController(nibName: "MainViewController", bundle: nil) //or MainViewController()
let navController = UINavigationController(rootViewController: rootVC) // Integrate navigation controller programmatically if you want
window?.rootViewController = navController
return true
}
잘 되길 바랍니다.
스위프트 5 & X 코드 11
따라서 xCode 11에서는 윈도우 솔루션이 appDelegate 내부에서 더 이상 유효하지 않습니다.그들은 이것을 장면 삼각주로 옮겼습니다.SceneDelgate.swift 파일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.
이제 다음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.var window: UIWindow?
현재의.
이 상황에서 스토리보드의 TabBar 컨트롤러를 사용하고 있었는데 이 컨트롤러를 rootView 컨트롤러로 설정하려고 했습니다.
내 코드는 다음과 같습니다.
장면 대표단.swift
func scene(_ scene: UIScene, willConnectTo session: UISceneSession, options connectionOptions: UIScene.ConnectionOptions) {
// Use this method to optionally configure and attach the UIWindow `window` to the provided UIWindowScene `scene`.
// If using a storyboard, the `window` property will automatically be initialized and attached to the scene.
// This delegate does not imply the connecting scene or session are new (see `application:configurationForConnectingSceneSession` instead).
self.window = self.window ?? UIWindow()//@JA- If this scene's self.window is nil then set a new UIWindow object to it.
//@Grab the storyboard and ensure that the tab bar controller is reinstantiated with the details below.
let storyboard = UIStoryboard(name: "Main", bundle: nil)
let tabBarController = storyboard.instantiateViewController(withIdentifier: "tabBarController") as! UITabBarController
for child in tabBarController.viewControllers ?? [] {
if let top = child as? StateControllerProtocol {
print("State Controller Passed To:")
print(child.title!)
top.setState(state: stateController)
}
}
self.window!.rootViewController = tabBarController //Set the rootViewController to our modified version with the StateController instances
self.window!.makeKeyAndVisible()
print("Finished scene setting code")
guard let _ = (scene as? UIWindowScene) else { return }
}
제가 여기서 했던 것처럼 이것을 올바른 장면 방법에 추가해야 합니다.스토리보드에서 사용 중인 tabBarController 또는 viewController에 대한 식별자 이름을 설정해야 합니다.
제 경우에는 탭 보기 간에 공유 변수를 추적할 상태 컨트롤러를 설정하기 위해 이 작업을 수행했습니다.동일한 작업을 수행하려면 다음 코드를 추가하십시오.
상태 컨트롤러.swift
import Foundation
struct tdfvars{
var rbe:Double = 1.4
var t1half:Double = 1.5
var alphaBetaLate:Double = 3.0
var alphaBetaAcute:Double = 10.0
var totalDose:Double = 6000.00
var dosePerFraction:Double = 200.0
var numOfFractions:Double = 30
var totalTime:Double = 168
var ldrDose:Double = 8500.0
}
//@JA - Protocol that view controllers should have that defines that it should have a function to setState
protocol StateControllerProtocol {
func setState(state: StateController)
}
class StateController {
var tdfvariables:tdfvars = tdfvars()
}
참고: 당신 자신의 변수나 당신이 추적하려는 것을 대신 사용하세요, 저는 단지 tdf 변수 구조의 예로 제 것을 나열했습니다.
TabController의 각 보기에서 다음 멤버 변수를 추가합니다.
class SettingsViewController: UIViewController {
var stateController: StateController?
.... }
그런 다음 동일한 파일에 다음을 추가합니다.
extension SettingsViewController: StateControllerProtocol {
func setState(state: StateController) {
self.stateController = state
}
}
이렇게 하면 뷰 간에 변수를 전달하는 단일 방식을 피할 수 있습니다.따라서 싱글톤 접근법보다 훨씬 장기적으로 훨씬 더 나은 의존성 주입 모델을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.
Swift 5.3 + 및 iOS 13.0 +
"SceneDelegate.swift"에서 초기 ViewController 설정 // Only
class SceneDelegate: UIResponder, UIWindowSceneDelegate {
var window: UIWindow?
func scene(_ scene: UIScene, willConnectTo session: UISceneSession, options connectionOptions: UIScene.ConnectionOptions) {
guard let windowScene = (scene as? UIWindowScene) else { return }
window = UIWindow(windowScene: windowScene)
setInitialViewController()
window?.makeKeyAndVisible()
}
func setInitialViewController() {
// Set Story board Controller
/*
let storyboard = UIStoryboard(name: "Main", bundle: nil)
let vc = storyboard.instantiateViewController(withIdentifier: "ViewController")
*/
// Set Custom Xib
let vc = FrontVC(nibName: "FrontViewController", bundle: nil)
// Navigation Controller
let nav = UINavigationController(rootViewController: vc)
nav.isNavigationBarHidden = true
window?.rootViewController = nav
}
iOS 13+
씬(scene) 딜러:
var window: UIWindow?
func scene(_ scene: UIScene, willConnectTo session: UISceneSession, options
connectionOptions: UIScene.ConnectionOptions) {
guard let windowScene = (scene as? UIWindowScene) else { return }
window = UIWindow(windowScene: windowScene)
let vc = UIViewController() //Instead of UIViewController() we initilise our initial viewController
window?.rootViewController = vc
window?.makeKeyAndVisible()
}
I worked out a solution on Xcode 6.4 in swift.
// I saved the credentials on a click event to phone memory
@IBAction func gotobidderpage(sender: AnyObject) {
if (usernamestring == "bidder" && passwordstring == "day303")
{
rolltype = "1"
NSUserDefaults.standardUserDefaults().setObject(usernamestring, forKey: "username")
NSUserDefaults.standardUserDefaults().setObject(passwordstring, forKey: "password")
NSUserDefaults.standardUserDefaults().setObject(rolltype, forKey: "roll")
self.performSegueWithIdentifier("seguetobidderpage", sender: self)
}
// Retained saved credentials in app delegate.swift and performed navigation after condition check
func application(application: UIApplication, didFinishLaunchingWithOptions launchOptions: [NSObject: AnyObject]?) -> Bool {
let usernamestring = NSUserDefaults.standardUserDefaults().stringForKey("username")
let passwordstring = NSUserDefaults.standardUserDefaults().stringForKey("password")
let rolltypestring = NSUserDefaults.standardUserDefaults().stringForKey("roll")
if (usernamestring == "bidder" && passwordstring == "day303" && rolltypestring == "1")
{
// Access the storyboard and fetch an instance of the view controller
var storyboard = UIStoryboard(name: "Main", bundle: nil)
var viewController: BidderPage = storyboard.instantiateViewControllerWithIdentifier("bidderpageID") as! BidderPage
// Then push that view controller onto the navigation stack
var rootViewController = self.window!.rootViewController as! UINavigationController
rootViewController.pushViewController(viewController, animated: true)
}
// Override point for customization after application launch.
return true
}
Hope it helps !
func application(application: UIApplication, didFinishLaunchingWithOptions launchOptions: [NSObject: AnyObject]?) -> Bool {
self.window = UIWindow(frame: UIScreen.mainScreen().bounds)
let mainStoryboard: UIStoryboard = UIStoryboard(name: "Main", bundle: nil)
var exampleViewController: ExampleViewController = mainStoryboard.instantiateViewControllerWithIdentifier("ExampleController") as! ExampleViewController
self.window?.rootViewController = exampleViewController
self.window?.makeKeyAndVisible()
return true
}
앱에서 SWRevealViewController From App 대리자를 사용하여 보기 컨트롤러를 엽니다.
self.window = UIWindow(frame: UIScreen.main.bounds)
let storyboard = UIStoryboard(name: "StoryboardName", bundle: nil)
let swrevealviewcontroller:SWRevealViewController = storyboard.instantiateInitialViewController() as! SWRevealViewController
self.window?.rootViewController = swrevealviewcontroller
self.window?.makeKeyAndVisible()
스위프트 5+용
var window: UIWindow?
func scene(_ scene: UIScene, willConnectTo session: UISceneSession, options connectionOptions: UIScene.ConnectionOptions) {
if let windowScene = scene as? UIWindowScene {
let window = UIWindow(windowScene: windowScene)
let submodules = (
home: HomeRouter.createModule(),
search: SearchRouter.createModule(),
exoplanets: ExoplanetsRouter.createModule()
)
let tabBarController = TabBarModuleBuilder.build(usingSubmodules: submodules)
window.rootViewController = tabBarController
self.window = window
window.makeKeyAndVisible()
}
}
나는 이 대답이 도움이 되고 내 앱 사용자가 이미 키 체인이나 사용자 기본값에 존재하는 경우 루트 뷰 컨트롤러를 변경해야 할 때 완벽하게 작동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.
https://stackoverflow.com/a/58413582/6596443
언급URL : https://stackoverflow.com/questions/26753925/set-initial-viewcontroller-in-appdelegate-swift
'sourcecode' 카테고리의 다른 글
파이썬을 사용하여 어레이에서 특정 요소를 제거하는 방법 (0) | 2023.07.17 |
---|---|
SQL 화학을 사용하여 새 데이터베이스를 만드는 방법은 무엇입니까? (0) | 2023.07.17 |
한 축을 따라 NumPy 배열의 최대 요소 인덱스를 가져오는 방법 (0) | 2023.07.17 |
잘못 구성됨:설정에 액세스하기 전에 환경 변수 DJANO_Settings_MODULE을 정의하거나 settings.configure()를 호출해야 합니다. (0) | 2023.07.17 |
파이썬에서 딕트에 도트 표기법을 사용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? (0) | 2023.07.17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