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스위프트에서 UI 이미지를 색칠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?

codebag 2023. 9. 15. 20:58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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스위프트에서 UI 이미지를 색칠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?

라는 이미지가 있습니다.arrowWhite. 이 이미지를 검은색으로 색칠하고 싶습니다.

func attachDropDownArrow() -> NSMutableAttributedString {
    let image:UIImage = UIImage(named: "arrowWhite.png")!
    let attachment = NSTextAttachment()
    attachment.image = image
    attachment.bounds = CGRectMake(2.25, 2, attachment.image!.size.width - 2.25, attachment.image!.size.height - 2.25)
    let attachmentString = NSAttributedString(attachment: attachment)
    let myString = NSMutableAttributedString(string: NSString(format: "%@", self.privacyOptions[selectedPickerRow]) as String)
    myString.appendAttributedString(attachmentString)
    return myString
}

이 이미지를 넣고 싶습니다.blackColour.
tintColor작동하지 않는...

스위프트 4,5

extension UIImageView {
  func setImageColor(color: UIColor) {
    let templateImage = self.image?.withRenderingMode(.alwaysTemplate)
    self.image = templateImage
    self.tintColor = color
  }
}

다음과 같이 전화:

let imageView = UIImageView(image: UIImage(named: "your_image_name"))
imageView.setImageColor(color: UIColor.purple)

스위프트 3, 4, 5용 대체품

extension UIImage {

    func maskWithColor(color: UIColor) -> UIImage? {
        let maskImage = cgImage!

        let width = size.width
        let height = size.height
        let bounds = CGRect(x: 0, y: 0, width: width, height: height)

        let colorSpace = CGColorSpaceCreateDeviceRGB()
        let bitmapInfo = CGBitmapInfo(rawValue: CGImageAlphaInfo.premultipliedLast.rawValue)
        let context = CGContext(data: nil, width: Int(width), height: Int(height), bitsPerComponent: 8, bytesPerRow: 0, space: colorSpace, bitmapInfo: bitmapInfo.rawValue)!

        context.clip(to: bounds, mask: maskImage)
        context.setFillColor(color.cgColor)
        context.fill(bounds)

        if let cgImage = context.makeImage() {
            let coloredImage = UIImage(cgImage: cgImage)
            return coloredImage
        } else {
            return nil
        }
    }

}

스위프트 2.3용

extension UIImage {
func maskWithColor(color: UIColor) -> UIImage? {

    let maskImage = self.CGImage
    let width = self.size.width
    let height = self.size.height
    let bounds = CGRectMake(0, 0, width, height)

    let colorSpace = CGColorSpaceCreateDeviceRGB()
    let bitmapInfo = CGBitmapInfo(rawValue: CGImageAlphaInfo.PremultipliedLast.rawValue)
    let bitmapContext = CGBitmapContextCreate(nil, Int(width), Int(height), 8, 0, colorSpace, bitmapInfo.rawValue) //needs rawValue of bitmapInfo

    CGContextClipToMask(bitmapContext, bounds, maskImage)
    CGContextSetFillColorWithColor(bitmapContext, color.CGColor)
    CGContextFillRect(bitmapContext, bounds)

    //is it nil?
    if let cImage = CGBitmapContextCreateImage(bitmapContext) {
        let coloredImage = UIImage(CGImage: cImage)

        return coloredImage

    } else {
        return nil
    } 
 }
}

다음과 같이 전화:

let image = UIImage(named: "your_image_name")
testImage.image =  image?.maskWithColor(color: UIColor.blue)

내장된 방법이 있습니다.UIImage템플릿 모드에서 자동으로 렌더링됩니다.보기의 틴트ColorColor를 사용하여 이미지에 색상화합니다.

let templateImage = originalImage.imageWithRenderingMode(UIImageRenderingModeAlwaysTemplate)
myImageView.image = templateImage
myImageView.tintColor = UIColor.orangeColor()

먼저 .xcassets 폴더에서 이미지의 렌더링 속성을 "Template Image"로 변경해야 합니다.그런 다음 UImageView 인스턴스의 틴트 색상 속성을 다음과 같이 변경할 수 있습니다.

imageView.tintColor = UIColor.whiteColor()

enter image description here

다른 답변들은 해상도가 떨어지거나 UImage가 아닌 UImageView로 작동하거나 불필요한 동작을 포함하기 때문에 이 문제가 발생했습니다.

스위프트 3

extension UIImage {
    
    public func mask(with color: UIColor) -> UIImage {
        
        UIGraphicsBeginImageContextWithOptions(self.size, false, self.scale)
        let context = UIGraphicsGetCurrentContext()!
        
        let rect = CGRect(origin: CGPoint.zero, size: size)
        
        color.setFill()
        self.draw(in: rect)
        
        context.setBlendMode(.sourceIn)
        context.fill(rect)
        
        let resultImage = UIGraphicsGetImageFromCurrentImageContext()!
        UIGraphicsEndImageContext()
        return resultImage
    }
    
}

이 기능은 코어 그래픽을 사용하여 이를 실현합니다.

func overlayImage(color: UIColor) -> UIImage {
    UIGraphicsBeginImageContextWithOptions(self.size, false, UIScreen.main.scale)
    let context = UIGraphicsGetCurrentContext()

    color.setFill()

    context!.translateBy(x: 0, y: self.size.height)
    context!.scaleBy(x: 1.0, y: -1.0)

    context!.setBlendMode(CGBlendMode.colorBurn)
    let rect = CGRect(x: 0, y: 0, width: self.size.width, height: self.size.height)
    context!.draw(self.cgImage!, in: rect)

    context!.setBlendMode(CGBlendMode.sourceIn)
    context!.addRect(rect)
    context!.drawPath(using: CGPathDrawingMode.fill)

    let coloredImage = UIGraphicsGetImageFromCurrentImageContext()
    UIGraphicsEndImageContext()

    return coloredImage
}

UI 이미지 색상을 원하는 대로 변경할 수 있는 스위프트 4.2용 (단색)

extension UIImage {
    func imageWithColor(color: UIColor) -> UIImage {
        UIGraphicsBeginImageContextWithOptions(self.size, false, self.scale)
        color.setFill()

        let context = UIGraphicsGetCurrentContext()
        context?.translateBy(x: 0, y: self.size.height)
        context?.scaleBy(x: 1.0, y: -1.0)
        context?.setBlendMode(CGBlendMode.normal)

        let rect = CGRect(origin: .zero, size: CGSize(width: self.size.width, height: self.size.height))
        context?.clip(to: rect, mask: self.cgImage!)
        context?.fill(rect)

        let newImage = UIGraphicsGetImageFromCurrentImageContext()
        UIGraphicsEndImageContext()

        return newImage!
    }
}

사용방법

self.imgVw.image = UIImage(named: "testImage")?.imageWithColor(UIColor.red)

HR에 의한 솔루션이 가장 도움이 된다는 것을 알았지만 스위프트 3에 약간 적응하였습니다.

extension UIImage {

    func maskWithColor( color:UIColor) -> UIImage {

         UIGraphicsBeginImageContextWithOptions(self.size, false, UIScreen.main.scale)
         let context = UIGraphicsGetCurrentContext()!

         color.setFill()

         context.translateBy(x: 0, y: self.size.height)
         context.scaleBy(x: 1.0, y: -1.0)

         let rect = CGRect(x: 0.0, y: 0.0, width: self.size.width, height: self.size.height)
         context.draw(self.cgImage!, in: rect)

         context.setBlendMode(CGBlendMode.sourceIn)
         context.addRect(rect)
         context.drawPath(using: CGPathDrawingMode.fill)

         let coloredImage = UIGraphicsGetImageFromCurrentImageContext()
         UIGraphicsEndImageContext()

         return coloredImage!
    }
}

이는 규모를 고려한 것이며 다른 솔루션처럼 낮은 레스 이미지를 생성하지도 않습니다.용도:

image = image.maskWithColor(color: .green )

UI 이미지에 확장자 만들기:

/// UIImage Extensions
extension UIImage {
    func maskWithColor(color: UIColor) -> UIImage {

        var maskImage = self.CGImage
        let width = self.size.width
        let height = self.size.height
        let bounds = CGRectMake(0, 0, width, height)

        let colorSpace = CGColorSpaceCreateDeviceRGB()
        let bitmapInfo = CGBitmapInfo(CGImageAlphaInfo.PremultipliedLast.rawValue)
        let bitmapContext = CGBitmapContextCreate(nil, Int(width), Int(height), 8, 0, colorSpace, bitmapInfo)

        CGContextClipToMask(bitmapContext, bounds, maskImage)
        CGContextSetFillColorWithColor(bitmapContext, color.CGColor)
        CGContextFillRect(bitmapContext, bounds)

        let cImage = CGBitmapContextCreateImage(bitmapContext)
        let coloredImage = UIImage(CGImage: cImage)

        return coloredImage!
    }
}

그러면 이렇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.

image.maskWithColor(UIColor.redColor())

iOS13+에는 TintColor(__:) 방식과 TintColor(_:renderingMode:) 방식이 있습니다.

사용 예시:

let newImage = oldImage.withTintColor(.red)

아니면

let newImage = oldImage.withTintColor(.red, renderingMode: .alwaysTemplate)

@Nikolai Ruhe 답변의 스위프트 3 확장 포장지.

extension UIImageView {

    func maskWith(color: UIColor) {
        guard let tempImage = image?.withRenderingMode(.alwaysTemplate) else { return }
        image = tempImage
        tintColor = color
    }

}

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.UIButton또한, 예:

button.imageView?.maskWith(color: .blue)

코드에 이 확장자를 추가하고 스토리보드 자체에서 이미지 색상을 변경합니다.

스위프트 4 & 5:

extension UIImageView {
    @IBInspectable
    var changeColor: UIColor? {
        get {
            let color = UIColor(cgColor: layer.borderColor!);
            return color
        }
        set {
            let templateImage = self.image?.withRenderingMode(.alwaysTemplate)
            self.image = templateImage
            self.tintColor = newValue
        }
    }
}

스토리보드 미리보기:

enter image description here

스위프트 4

 let image: UIImage? =  #imageLiteral(resourceName: "logo-1").withRenderingMode(.alwaysTemplate)
    topLogo.image = image
    topLogo.tintColor = UIColor.white

단순한 사고방식:

yourIcon.image = yourIcon.image?.withRenderingMode(.alwaysTemplate)
yourIcon.tintColor = .someColor

그건 그렇고 안드로이드가 더 재미있어요!

yourIcon.setColorFilter(getColor(R.color.someColor), PorterDuff.Mode.MULTIPLY);

확장 기능 추가:

extension UIImageView {
    func setImage(named: String, color: UIColor) {
        self.image = #imageLiteral(resourceName: named).withRenderingMode(.alwaysTemplate)
        self.tintColor = color
    }
}

다음과 같이 사용:

anyImageView.setImage(named: "image_name", color: .red)

포스트 iOS 13 이렇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.

arrowWhiteImage.withTintColor(.black, renderingMode: .alwaysTemplate)

스위프트 3

2017년6월21일

CA layer를 사용하여 주어진 이미지를 Alpha Channel로 마스킹합니다.

import Foundation


extension UIImage {

    func maskWithColor(color: UIColor) -> UIImage? {
    
        let maskLayer = CALayer()
        maskLayer.bounds = CGRect(x: 0, y: 0, width: size.width, height: size.height)
        maskLayer.backgroundColor = color.cgColor
        maskLayer.doMask(by: self)
        let maskImage = maskLayer.toImage()
        return maskImage
    }

}


extension CALayer {
    func doMask(by imageMask: UIImage) {
        let maskLayer = CAShapeLayer()
        maskLayer.bounds = CGRect(x: 0, y: 0, width: imageMask.size.width, height: imageMask.size.height)
        bounds = maskLayer.bounds
        maskLayer.contents = imageMask.cgImage
        maskLayer.frame = CGRect(x: 0, y: 0, width: frame.size.width, height: frame.size.height)
        mask = maskLayer
    }

    func toImage() -> UIImage?
    {
        UIGraphicsBeginImageContextWithOptions(bounds.size,
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isOpaque,
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UIScreen.main.scale)
        guard let context = UIGraphicsGetCurrentContext() else {
            UIGraphicsEndImageContext()
            return nil
        }
        render(in: context)
        let image = UIGraphicsGetImageFromCurrentImageContext()
        UIGraphicsEndImageContext()
        return image
    }
}

@kuzdu 답변에서 스케일과 오리엔테이션이 포함된 Swift 3 버전

extension UIImage {

    func mask(_ color: UIColor) -> UIImage? {
        let maskImage = cgImage!

        let width = (cgImage?.width)!
        let height = (cgImage?.height)!
        let bounds = CGRect(x: 0, y: 0, width: width, height: height)

        let colorSpace = CGColorSpaceCreateDeviceRGB()
        let bitmapInfo = CGBitmapInfo(rawValue: CGImageAlphaInfo.premultipliedLast.rawValue)
        let context = CGContext(data: nil, width: Int(width), height: Int(height), bitsPerComponent: 8, bytesPerRow: 0, space: colorSpace, bitmapInfo: bitmapInfo.rawValue)!

        context.clip(to: bounds, mask: maskImage)
        context.setFillColor(color.cgColor)
        context.fill(bounds)

        if let cgImage = context.makeImage() {
            let coloredImage = UIImage.init(cgImage: cgImage, scale: scale, orientation: imageOrientation)
            return coloredImage
        } else {
            return nil
        }
    }
}

스위프트 4.

이 확장자를 사용하여 단색의 이미지를 만듭니다.

extension UIImage {   

    public func coloredImage(color: UIColor) -> UIImage? {
        return coloredImage(color: color, size: CGSize(width: 1, height: 1))
    }

    public func coloredImage(color: UIColor, size: CGSize) -> UIImage? {

        UIGraphicsBeginImageContextWithOptions(size, false, 0)

        color.setFill()
        UIRectFill(CGRect(origin: CGPoint(), size: size))

        guard let image = UIGraphicsGetImageFromCurrentImageContext() else { return nil }
        UIGraphicsEndImageContext()

        return image
    }
}

여기 HR 솔루션의 swift 3 버전이 있습니다.

func overlayImage(color: UIColor) -> UIImage? {
    UIGraphicsBeginImageContextWithOptions(self.size, false, UIScreen.main.scale)
    let context = UIGraphicsGetCurrentContext()

    color.setFill()

    context!.translateBy(x: 0, y: self.size.height)
    context!.scaleBy(x: 1.0, y: -1.0)

    context!.setBlendMode(CGBlendMode.colorBurn)
    let rect = CGRect(x: 0, y: 0, width: self.size.width, height: self.size.height)
    context!.draw(self.cgImage!, in: rect)

    context!.setBlendMode(CGBlendMode.sourceIn)
    context!.addRect(rect)
    context!.drawPath(using: CGPathDrawingMode.fill)

    let coloredImage = UIGraphicsGetImageFromCurrentImageContext()
    UIGraphicsEndImageContext()

    return coloredImage
}

Darko의 답변이 mapView 주석에 대한 사용자 지정 핀을 색칠하는 데 매우 도움이 된다는 것을 알았기 때문에 Swift 3에 대해 몇 가지 변환 작업을 해야 했기 때문에, 업데이트된 코드를 그의 답변에 대한 권장 사항과 함께 공유하려고 생각했습니다.

extension UIImage {
    func maskWithColor(color: UIColor) -> UIImage {

        var maskImage = self.CGImage
        let width = self.size.width
        let height = self.size.height
        let bounds = CGRect(x: 0, y: 0, width: width, height: height)

        let colorSpace = CGColorSpaceCreateDeviceRGB()
        let bitmapInfo = CGBitmapInfo(rawValue: CGImageAlphaInfo.premultipliedLast.rawValue)
        let bitmapContext = CGContext(data: nil, width: Int(width), height: Int(height), bitsPerComponent: 8, bytesPerRow: 0, space: colorSpace, bitmapInfo: bitmapInfo.rawValue)

        bitmapContext!.clip(to: bounds, mask: maskImage!)
        bitmapContext!.setFillColor(color.cgColor)
        bitmapContext!.fill(bounds)

        let cImage = bitmapContext!.makeImage()
        let coloredImage = UIImage(CGImage: cImage)

        return coloredImage!
    }
}

여기 있는 확장자를 수정했습니다: Github Gist, forSwift 3UIImage를 위해 확장된 환경에서 테스트를 해봤습니다.

func tint(with color: UIColor) -> UIImage 
{
   UIGraphicsBeginImageContext(self.size)
   guard let context = UIGraphicsGetCurrentContext() else { return self }

   // flip the image
   context.scaleBy(x: 1.0, y: -1.0)
   context.translateBy(x: 0.0, y: -self.size.height)

   // multiply blend mode
   context.setBlendMode(.multiply)

   let rect = CGRect(x: 0, y: 0, width: self.size.width, height: self.size.height)
   context.clip(to: rect, mask: self.cgImage!)
   color.setFill()
   context.fill(rect)

   // create UIImage
   guard let newImage = UIGraphicsGetImageFromCurrentImageContext() else { return self }
   UIGraphicsEndImageContext()

   return newImage
}

언급URL : https://stackoverflow.com/questions/31803157/how-can-i-color-a-uiimage-in-swift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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