스위프트에서 UI 이미지를 색칠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?
라는 이미지가 있습니다.arrowWhite
. 이 이미지를 검은색으로 색칠하고 싶습니다.
func attachDropDownArrow() -> NSMutableAttributedString {
let image:UIImage = UIImage(named: "arrowWhite.png")!
let attachment = NSTextAttachment()
attachment.image = image
attachment.bounds = CGRectMake(2.25, 2, attachment.image!.size.width - 2.25, attachment.image!.size.height - 2.25)
let attachmentString = NSAttributedString(attachment: attachment)
let myString = NSMutableAttributedString(string: NSString(format: "%@", self.privacyOptions[selectedPickerRow]) as String)
myString.appendAttributedString(attachmentString)
return myString
}
이 이미지를 넣고 싶습니다.blackColour
.
tintColor
작동하지 않는...
스위프트 4,5
extension UIImageView {
func setImageColor(color: UIColor) {
let templateImage = self.image?.withRenderingMode(.alwaysTemplate)
self.image = templateImage
self.tintColor = color
}
}
다음과 같이 전화:
let imageView = UIImageView(image: UIImage(named: "your_image_name"))
imageView.setImageColor(color: UIColor.purple)
스위프트 3, 4, 5용 대체품
extension UIImage {
func maskWithColor(color: UIColor) -> UIImage? {
let maskImage = cgImage!
let width = size.width
let height = size.height
let bounds = CGRect(x: 0, y: 0, width: width, height: height)
let colorSpace = CGColorSpaceCreateDeviceRGB()
let bitmapInfo = CGBitmapInfo(rawValue: CGImageAlphaInfo.premultipliedLast.rawValue)
let context = CGContext(data: nil, width: Int(width), height: Int(height), bitsPerComponent: 8, bytesPerRow: 0, space: colorSpace, bitmapInfo: bitmapInfo.rawValue)!
context.clip(to: bounds, mask: maskImage)
context.setFillColor(color.cgColor)
context.fill(bounds)
if let cgImage = context.makeImage() {
let coloredImage = UIImage(cgImage: cgImage)
return coloredImage
} else {
return nil
}
}
}
스위프트 2.3용
extension UIImage {
func maskWithColor(color: UIColor) -> UIImage? {
let maskImage = self.CGImage
let width = self.size.width
let height = self.size.height
let bounds = CGRectMake(0, 0, width, height)
let colorSpace = CGColorSpaceCreateDeviceRGB()
let bitmapInfo = CGBitmapInfo(rawValue: CGImageAlphaInfo.PremultipliedLast.rawValue)
let bitmapContext = CGBitmapContextCreate(nil, Int(width), Int(height), 8, 0, colorSpace, bitmapInfo.rawValue) //needs rawValue of bitmapInfo
CGContextClipToMask(bitmapContext, bounds, maskImage)
CGContextSetFillColorWithColor(bitmapContext, color.CGColor)
CGContextFillRect(bitmapContext, bounds)
//is it nil?
if let cImage = CGBitmapContextCreateImage(bitmapContext) {
let coloredImage = UIImage(CGImage: cImage)
return coloredImage
} else {
return nil
}
}
}
다음과 같이 전화:
let image = UIImage(named: "your_image_name")
testImage.image = image?.maskWithColor(color: UIColor.blue)
내장된 방법이 있습니다.UIImage
템플릿 모드에서 자동으로 렌더링됩니다.보기의 틴트ColorColor를 사용하여 이미지에 색상화합니다.
let templateImage = originalImage.imageWithRenderingMode(UIImageRenderingModeAlwaysTemplate)
myImageView.image = templateImage
myImageView.tintColor = UIColor.orangeColor()
먼저 .xcassets 폴더에서 이미지의 렌더링 속성을 "Template Image"로 변경해야 합니다.그런 다음 UImageView 인스턴스의 틴트 색상 속성을 다음과 같이 변경할 수 있습니다.
imageView.tintColor = UIColor.whiteColor()
다른 답변들은 해상도가 떨어지거나 UImage가 아닌 UImageView로 작동하거나 불필요한 동작을 포함하기 때문에 이 문제가 발생했습니다.
스위프트 3
extension UIImage {
public func mask(with color: UIColor) -> UIImage {
UIGraphicsBeginImageContextWithOptions(self.size, false, self.scale)
let context = UIGraphicsGetCurrentContext()!
let rect = CGRect(origin: CGPoint.zero, size: size)
color.setFill()
self.draw(in: rect)
context.setBlendMode(.sourceIn)
context.fill(rect)
let resultImage = UIGraphicsGetImageFromCurrentImageContext()!
UIGraphicsEndImageContext()
return resultImage
}
}
이 기능은 코어 그래픽을 사용하여 이를 실현합니다.
func overlayImage(color: UIColor) -> UIImage {
UIGraphicsBeginImageContextWithOptions(self.size, false, UIScreen.main.scale)
let context = UIGraphicsGetCurrentContext()
color.setFill()
context!.translateBy(x: 0, y: self.size.height)
context!.scaleBy(x: 1.0, y: -1.0)
context!.setBlendMode(CGBlendMode.colorBurn)
let rect = CGRect(x: 0, y: 0, width: self.size.width, height: self.size.height)
context!.draw(self.cgImage!, in: rect)
context!.setBlendMode(CGBlendMode.sourceIn)
context!.addRect(rect)
context!.drawPath(using: CGPathDrawingMode.fill)
let coloredImage = UIGraphicsGetImageFromCurrentImageContext()
UIGraphicsEndImageContext()
return coloredImage
}
UI 이미지 색상을 원하는 대로 변경할 수 있는 스위프트 4.2용 (단색)
extension UIImage {
func imageWithColor(color: UIColor) -> UIImage {
UIGraphicsBeginImageContextWithOptions(self.size, false, self.scale)
color.setFill()
let context = UIGraphicsGetCurrentContext()
context?.translateBy(x: 0, y: self.size.height)
context?.scaleBy(x: 1.0, y: -1.0)
context?.setBlendMode(CGBlendMode.normal)
let rect = CGRect(origin: .zero, size: CGSize(width: self.size.width, height: self.size.height))
context?.clip(to: rect, mask: self.cgImage!)
context?.fill(rect)
let newImage = UIGraphicsGetImageFromCurrentImageContext()
UIGraphicsEndImageContext()
return newImage!
}
}
사용방법
self.imgVw.image = UIImage(named: "testImage")?.imageWithColor(UIColor.red)
HR에 의한 솔루션이 가장 도움이 된다는 것을 알았지만 스위프트 3에 약간 적응하였습니다.
extension UIImage {
func maskWithColor( color:UIColor) -> UIImage {
UIGraphicsBeginImageContextWithOptions(self.size, false, UIScreen.main.scale)
let context = UIGraphicsGetCurrentContext()!
color.setFill()
context.translateBy(x: 0, y: self.size.height)
context.scaleBy(x: 1.0, y: -1.0)
let rect = CGRect(x: 0.0, y: 0.0, width: self.size.width, height: self.size.height)
context.draw(self.cgImage!, in: rect)
context.setBlendMode(CGBlendMode.sourceIn)
context.addRect(rect)
context.drawPath(using: CGPathDrawingMode.fill)
let coloredImage = UIGraphicsGetImageFromCurrentImageContext()
UIGraphicsEndImageContext()
return coloredImage!
}
}
이는 규모를 고려한 것이며 다른 솔루션처럼 낮은 레스 이미지를 생성하지도 않습니다.용도:
image = image.maskWithColor(color: .green )
UI 이미지에 확장자 만들기:
/// UIImage Extensions
extension UIImage {
func maskWithColor(color: UIColor) -> UIImage {
var maskImage = self.CGImage
let width = self.size.width
let height = self.size.height
let bounds = CGRectMake(0, 0, width, height)
let colorSpace = CGColorSpaceCreateDeviceRGB()
let bitmapInfo = CGBitmapInfo(CGImageAlphaInfo.PremultipliedLast.rawValue)
let bitmapContext = CGBitmapContextCreate(nil, Int(width), Int(height), 8, 0, colorSpace, bitmapInfo)
CGContextClipToMask(bitmapContext, bounds, maskImage)
CGContextSetFillColorWithColor(bitmapContext, color.CGColor)
CGContextFillRect(bitmapContext, bounds)
let cImage = CGBitmapContextCreateImage(bitmapContext)
let coloredImage = UIImage(CGImage: cImage)
return coloredImage!
}
}
그러면 이렇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.
image.maskWithColor(UIColor.redColor())
iOS13+에는 TintColor(__:) 방식과 TintColor(_:renderingMode:) 방식이 있습니다.
사용 예시:
let newImage = oldImage.withTintColor(.red)
아니면
let newImage = oldImage.withTintColor(.red, renderingMode: .alwaysTemplate)
@Nikolai Ruhe 답변의 스위프트 3 확장 포장지.
extension UIImageView {
func maskWith(color: UIColor) {
guard let tempImage = image?.withRenderingMode(.alwaysTemplate) else { return }
image = tempImage
tintColor = color
}
}
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.UIButton
또한, 예:
button.imageView?.maskWith(color: .blue)
코드에 이 확장자를 추가하고 스토리보드 자체에서 이미지 색상을 변경합니다.
스위프트 4 & 5:
extension UIImageView {
@IBInspectable
var changeColor: UIColor? {
get {
let color = UIColor(cgColor: layer.borderColor!);
return color
}
set {
let templateImage = self.image?.withRenderingMode(.alwaysTemplate)
self.image = templateImage
self.tintColor = newValue
}
}
}
스토리보드 미리보기:
스위프트 4
let image: UIImage? = #imageLiteral(resourceName: "logo-1").withRenderingMode(.alwaysTemplate)
topLogo.image = image
topLogo.tintColor = UIColor.white
단순한 사고방식:
yourIcon.image = yourIcon.image?.withRenderingMode(.alwaysTemplate)
yourIcon.tintColor = .someColor
그건 그렇고 안드로이드가 더 재미있어요!
yourIcon.setColorFilter(getColor(R.color.someColor), PorterDuff.Mode.MULTIPLY);
확장 기능 추가:
extension UIImageView {
func setImage(named: String, color: UIColor) {
self.image = #imageLiteral(resourceName: named).withRenderingMode(.alwaysTemplate)
self.tintColor = color
}
}
다음과 같이 사용:
anyImageView.setImage(named: "image_name", color: .red)
포스트 iOS 13 이렇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.
arrowWhiteImage.withTintColor(.black, renderingMode: .alwaysTemplate)
스위프트 3
2017년6월21일
CA layer를 사용하여 주어진 이미지를 Alpha Channel로 마스킹합니다.
import Foundation
extension UIImage {
func maskWithColor(color: UIColor) -> UIImage? {
let maskLayer = CALayer()
maskLayer.bounds = CGRect(x: 0, y: 0, width: size.width, height: size.height)
maskLayer.backgroundColor = color.cgColor
maskLayer.doMask(by: self)
let maskImage = maskLayer.toImage()
return maskImage
}
}
extension CALayer {
func doMask(by imageMask: UIImage) {
let maskLayer = CAShapeLayer()
maskLayer.bounds = CGRect(x: 0, y: 0, width: imageMask.size.width, height: imageMask.size.height)
bounds = maskLayer.bounds
maskLayer.contents = imageMask.cgImage
maskLayer.frame = CGRect(x: 0, y: 0, width: frame.size.width, height: frame.size.height)
mask = maskLayer
}
func toImage() -> UIImage?
{
UIGraphicsBeginImageContextWithOptions(bounds.size,
isOpaque,
UIScreen.main.scale)
guard let context = UIGraphicsGetCurrentContext() else {
UIGraphicsEndImageContext()
return nil
}
render(in: context)
let image = UIGraphicsGetImageFromCurrentImageContext()
UIGraphicsEndImageContext()
return image
}
}
@kuzdu 답변에서 스케일과 오리엔테이션이 포함된 Swift 3 버전
extension UIImage {
func mask(_ color: UIColor) -> UIImage? {
let maskImage = cgImage!
let width = (cgImage?.width)!
let height = (cgImage?.height)!
let bounds = CGRect(x: 0, y: 0, width: width, height: height)
let colorSpace = CGColorSpaceCreateDeviceRGB()
let bitmapInfo = CGBitmapInfo(rawValue: CGImageAlphaInfo.premultipliedLast.rawValue)
let context = CGContext(data: nil, width: Int(width), height: Int(height), bitsPerComponent: 8, bytesPerRow: 0, space: colorSpace, bitmapInfo: bitmapInfo.rawValue)!
context.clip(to: bounds, mask: maskImage)
context.setFillColor(color.cgColor)
context.fill(bounds)
if let cgImage = context.makeImage() {
let coloredImage = UIImage.init(cgImage: cgImage, scale: scale, orientation: imageOrientation)
return coloredImage
} else {
return nil
}
}
}
스위프트 4.
이 확장자를 사용하여 단색의 이미지를 만듭니다.
extension UIImage {
public func coloredImage(color: UIColor) -> UIImage? {
return coloredImage(color: color, size: CGSize(width: 1, height: 1))
}
public func coloredImage(color: UIColor, size: CGSize) -> UIImage? {
UIGraphicsBeginImageContextWithOptions(size, false, 0)
color.setFill()
UIRectFill(CGRect(origin: CGPoint(), size: size))
guard let image = UIGraphicsGetImageFromCurrentImageContext() else { return nil }
UIGraphicsEndImageContext()
return image
}
}
여기 HR 솔루션의 swift 3 버전이 있습니다.
func overlayImage(color: UIColor) -> UIImage? {
UIGraphicsBeginImageContextWithOptions(self.size, false, UIScreen.main.scale)
let context = UIGraphicsGetCurrentContext()
color.setFill()
context!.translateBy(x: 0, y: self.size.height)
context!.scaleBy(x: 1.0, y: -1.0)
context!.setBlendMode(CGBlendMode.colorBurn)
let rect = CGRect(x: 0, y: 0, width: self.size.width, height: self.size.height)
context!.draw(self.cgImage!, in: rect)
context!.setBlendMode(CGBlendMode.sourceIn)
context!.addRect(rect)
context!.drawPath(using: CGPathDrawingMode.fill)
let coloredImage = UIGraphicsGetImageFromCurrentImageContext()
UIGraphicsEndImageContext()
return coloredImage
}
Darko의 답변이 mapView 주석에 대한 사용자 지정 핀을 색칠하는 데 매우 도움이 된다는 것을 알았기 때문에 Swift 3에 대해 몇 가지 변환 작업을 해야 했기 때문에, 업데이트된 코드를 그의 답변에 대한 권장 사항과 함께 공유하려고 생각했습니다.
extension UIImage {
func maskWithColor(color: UIColor) -> UIImage {
var maskImage = self.CGImage
let width = self.size.width
let height = self.size.height
let bounds = CGRect(x: 0, y: 0, width: width, height: height)
let colorSpace = CGColorSpaceCreateDeviceRGB()
let bitmapInfo = CGBitmapInfo(rawValue: CGImageAlphaInfo.premultipliedLast.rawValue)
let bitmapContext = CGContext(data: nil, width: Int(width), height: Int(height), bitsPerComponent: 8, bytesPerRow: 0, space: colorSpace, bitmapInfo: bitmapInfo.rawValue)
bitmapContext!.clip(to: bounds, mask: maskImage!)
bitmapContext!.setFillColor(color.cgColor)
bitmapContext!.fill(bounds)
let cImage = bitmapContext!.makeImage()
let coloredImage = UIImage(CGImage: cImage)
return coloredImage!
}
}
여기 있는 확장자를 수정했습니다: Github Gist, forSwift 3
UIImage를 위해 확장된 환경에서 테스트를 해봤습니다.
func tint(with color: UIColor) -> UIImage
{
UIGraphicsBeginImageContext(self.size)
guard let context = UIGraphicsGetCurrentContext() else { return self }
// flip the image
context.scaleBy(x: 1.0, y: -1.0)
context.translateBy(x: 0.0, y: -self.size.height)
// multiply blend mode
context.setBlendMode(.multiply)
let rect = CGRect(x: 0, y: 0, width: self.size.width, height: self.size.height)
context.clip(to: rect, mask: self.cgImage!)
color.setFill()
context.fill(rect)
// create UIImage
guard let newImage = UIGraphicsGetImageFromCurrentImageContext() else { return self }
UIGraphicsEndImageContext()
return newImage
}
언급URL : https://stackoverflow.com/questions/31803157/how-can-i-color-a-uiimage-in-swift
'sourcecode' 카테고리의 다른 글
tempDir를 생성할 수 없습니다. java.io .tmpdir가 C:로 설정되어 있습니다.\Windows\ (0) | 2023.09.15 |
---|---|
PDF에서 데이터 추출 후 워크시트에 추가 (0) | 2023.09.15 |
PHP 7.0의 Laravel 5.4: PDO Exception - 드라이버를 찾을 수 없음(MySQL) (0) | 2023.09.15 |
VARCHAR2 인라인으로 롱 캐스트하는 방법 (0) | 2023.09.15 |
Github: 개인 레포에 대한 읽기 전용 액세스 (0) | 2023.09.15 |